티스토리 뷰

반응형

캔바 쿠폰 디자인은 비즈니스를 하는 모든 사람이 기존 고객을 유지하거나 새로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최근에는 coupon을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하고 있다. coupon은 카페, 마트,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고 있다. 오늘은 캔바 쿠폰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과 디자인할 때 꼭 필요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다.

1. 캔바 쿠폰 디자인할 때 필수 사항을 알아보자.

좋은 coupon을 만들기 위해서는 반드시 들어가야 하는 것들이 있다. 첫째, 이미지와 쿠폰 할인에 대한 설명이 있어야 한다. 둘째, 면책조항과 만료 날짜가 포함되어야 한다. 셋째, 바코드나 할인 코드가 반드시 들어가야 하고 제한사항도 필수로 포함되어야 한다. 넷째, 할인 및 price 세부 정보와 이용약관 동의도 필수이다.

2. 캔바 쿠폰 디자인 규격과 이미지 추가하는 방법

가장 일반적인 coupon크기는 가로세로 2.5 x 6 인치이다. 더 작게도 만들 수 있지만 너무 작으면 분실의 위험이 높다. 캔바 쿠폰 사이즈는 너비 21 x 29.7cm를 권장한다. 폭넓게 사용하고 싶다면 커스터마이징하여 원하는 사이즈로 조절하면 된다. coupon에 이미지 추가하는 방법은 내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원하는 스톡 이미지를 선택한다. coupon 규격에 따라 사이즈나 형식을 조정한다.

3. 캔바 쿠폰 디자인 선택과 기능 탐색하는 방법

메인 페이지 검색창에서 쿠폰을 입력한다. 빈 디자인을 선택하거나 전문가들이 제작한 coupon 템플릿 중에서 원하는 스타일, 테마, 색상, 분위기를 살펴보고 적합한 디자인을 선택한다.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선택하면 드래그 앤 드롭 도구를 사용하여 캔바 쿠폰 디자인을 시작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단 메뉴에서 이미지 편집, 뒤집기, 자르기, 애니메이션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왼쪽 메뉴에서 요소를 변경할 수도 있다. 아이콘, 스티커, 그래픽 중에서 내 coupon에 어울리는 조합을 찾아본다. 절취선을 점선으로 표시하여 여러 개의 coupon을 만들 수 있다.

4. 캔바 쿠폰 커스터마이징 하는 방법

캔바 쿠폰 템플릿에서 텍스트를 클릭하여 글꼴 스타일, 크기, 색상 및 애니메이션을 변경하고 첨가할 수 있다. 텍스트를 더블 클릭하고 파랗게 지정이 되었을 때 입력하면 글자를 변경할 수 있다. 왼쪽 메뉴 업로드 항목을 통해 브랜딩 자료를 불러오고 디자인할 수 있다. 레이아웃을 재 정렬하고 회사 정보와 연락처를 첨가하면 커스터마이징 디자인이 완성한다.

5. 캔바 쿠폰 저장하고 편집하는 방법

캔바 쿠폰 디자인이 완성되면 오른쪽 상단 셰어드 버튼 누르고 내 폴더에 저장한다. 디자인을 pdf나 png 또는 jpg 파일로 내려받기하여 저장할 수도 있다. coupon은 온라인에 업로드하거나 프린트할 수도 있다. 출력할 때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해야 한다. 디자인 수정을 원하면 저장한 폴더에 들어가서 다시 편집하면 된다.

 

오늘은 캔바 쿠폰 디자인하는 방법과 좋은 coupon을 만들기 위한 필수 요소에 대해 알아보았다. coupon은 중소기업이나 신생기업의 마케팅 전략으로도 사용된다. 브랜드에 맞는 coupon의 크기를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도 중요하다. 하나 만들어서 저장해두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