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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할 때 도움이 될 3가지를 알아보자.

오늘날 누구나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브랜딩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logo는 브랜드의 얼굴이라 할 수 있듯이 branding에서 가장 중요하다. logo는 브랜드를 생각나게 한다. 예를 들어, Apple logo가 바로 브랜드를 떠올리게 하지 않는가.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하여 독창적이고 상징적으로 만드는 것도 좋다. 이제부터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할 때 참고하면 좋은 키워드를 알아보고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하면 좋은 점과 디자인 시 유의점도 알아보자.

1.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 시 참고하면 좋은 키워드를 알아보자.

logo는 한번 제작하면 오래 사용하게 되므로 만들기 전에 다양한 디자인을 보며 고민하는 게 좋다. 캔바에는 캔바 로고 제작할 때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템플릿이 있다. 그중 참고하면 좋은 키워드를 알아보겠다. 첫 번째 키워드는 음식과 음료이다. 두 번째는 뷰티와 패션이다. 세 번째는 여행이다. logo 템플릿 화면에서 각 키워드를 검색하여 나오는 템플릿을 확인해 보면 된다. 5가지 주제의 키워드로 만들어진 브랜딩 로고 캔바 템플릿을 참고하여 내 브랜드 로고를 생각해보자. logo 만들기 전에 여러 디자인을 보고 내 디자인 감각을 키우는 것도 좋다.

2.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하면 좋은 점을 알아보자.

브랜딩 로고 캔바 제작 시 좋은 점 7가지를 알아보겠다. 첫째, 사용법이 간단해서 초보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간단한 메뉴와 마우스만 만질 수 있다면 어렵지 않다. 둘째, 참고하기 좋은 다양한 canva logo 템플릿이 있다. logo 템플릿은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것으로 색상 조합은 이미 균형 잡힌 색 조합이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다. 셋째, 스티커, 그래픽 요소, 도형, 요소 등 다양한 디자인 소재와 폰트가 있다. 여러 소재와 폰트가 있어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넷째, 디자인 화면 좌측 메뉴 업로드 항목에서 이미지를 직접 올려서 사용할 수 있다.

 

다섯째, 자체 제작한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을 활용하여 명함, 포스터, 유튜브, 브로셔 등 기타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다. 브랜딩 logo도 만들고 활용해 다른 콘텐츠 만들 때도 사용하고 일석이조이다. 여섯째, 보다 폭넓게 사용하고 싶다면 브랜드 키드를 사용하여 모든 디자인에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로고, 브랜드 색상 및 폰트를 키트에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일곱째, 팀원들과의 협업이 용이하여 디자인에 대한 의견과 피드백을 모아서 함께 편집하기가 쉽다.

3.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할 때 유의할 점을 알아보자.

브랜딩 로고 캔바 디자인 활용할 때 유의할 점을 간략하게 살펴보겠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슨 일이 있어도 다른 회사의 브랜드 logo를 자신의 logo처럼 보이도록 변경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logo 만들 때 사용된 사진, 일러스트 등 소재의 저작권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폰트는 저작권이 필요하지 않지만 일부 글꼴에는 저작권이 있는 폰트도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체크하고 사용하는 게 좋다.

 

브랜딩 로고 캔바 템플릿을 사용해서 만든 디자인은 상표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상표는 브랜드 소유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고유한 것이다. 단,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캔바 템플릿 및 자료는 다른 사람과 유사한 디자인이 나올 수 있어서 배타적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logo 템플릿은 사용자가 고유한 디자인을 만들도록 영감을 주기 위한 도구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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